Franchise

차별성

운영시간

이른 아침, Promessa NOW 매장이 열리는 시간.
하루의 시작을 위한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전합니다.
우리는 출근길에 시간이 촉박한 고객들과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이들에게
신선하고 맛있는 아침을 선사합니다.

하루의 루틴, 아침의 경험이 중요해지는 요즘,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들의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합니다.

우리가 하려는 것은 단순히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늘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멜트

대부분의 샌드위치 가게가
차가운 샌드위치를 판매하는 반면,

Promessa NOW는
이탈리안 스타일의 따뜻한
멜트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제공합니다.

따뜻한 음식은 몸을 더 건강하게 하고
따뜻함은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입니다.


재료들이 익으면서 깊은 맛과 풍부한 향을 강조 할 수 있으며
이는 고객들에게 더욱 맛있는 음식은 물론,
보다 편안하고 포근한 식사 경험을 제공합니다.

3H 전략

Promessa NOW는
‘방문 고객, 배달 고객, 단체 고객’의 매출을 균형 있게
조절하여, 매장을 차별화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습니다.
우리는 매출을 세분화하여 안정성을 높이고,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과를 검토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미흡한 부분을 개선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탐구하고,
마케팅 및 운영 시스템을 통해 목표를 실현시킵니다.

우리의 목표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매장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언제나 개선의 기회를 찾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입니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언제나 개선의 기회를 찾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것입니다.